D+226

박람회 소개

박람회 안내

프로그램

프로그램 예약

커뮤니티

치유와 힐링, 통합의학과 함께

박람회 소개

인사말

박람회 개요

찾아오시는 길

장흥군수 김성입니다.
통합의학의 메카 정남진 장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장흥군수 김성입니다.
2023 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는 양방과 한방에 더불어 대체의학을 아우르는 통합의학 선구자로 2010년 시작으로 2023년 제12회 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를 개최하며, 2016년에는 우리나라 최초로 여러 국가가 참여한 「국제 통합의학 박람회」를 개최하였습니다.

「2023 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를 9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치유와 힐링, 통합의학과 함께’라는 주제로 개최합니다. 단순히 질병 치료에 머무르지 않고 예방과 관리를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학 체계를 통합하여 사람 중심의 의학으로 나아가는 통합의학의 장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어머니 품 장흥에서 2023년 9월 8일, 통합의학의 위대한 서막이 시작됩니다.
미래 의학의 발걸음이 되는 역사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장흥군수 김성
“통합의학의 메카 장흥에서 건강한 삶의 장을 열다”

안녕하십니까?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추진위원장 김용기입니다.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에 오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현대인의 생활 습관·스트레스 등에 따라 새로운 유형의 질병들이 많이 나타나고 있으며, 인간의 질병을 다루는 의학에 있어 통합의학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장흥군에서는 2023 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를 “치유와 힐링, 통합의학과 함께!”라는 주제로 9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개최합니다.

이번 박람회에서 미래 의학의 중심이 될 첨단의료기기 체험, 현대의학·한의학·대체보완 의학을 아우르는 통합의학 전시 및 체험 등을 통하여 새로운 의료서비스를 경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어머니의 품과 같은 따뜻한 장흥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하시고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를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해 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진위원장 김용기